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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매출 향상을 위한 병원 상담 노하우 교육 33기 개강을 알려드립니다.
G.MCL의 병원 상담 노하우 교육은 단순히 ‘팔자!
’를 외치며 ‘셀러’가 되라고 알려주는 강의가 아닙니다.
우리는 제품을 파는 사람이 아니라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전문적인 대응과 상담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 병원 상담 노하우 32차 교육입니다.
최근에는 다른 기관에서 상담스킬 강좌를 수강했는데, 병원코디네이터 기초이론서의 내용만 다루었고 실무는 다루지 않아 도움이 되지 않았다며 다시 강좌를 수강하러 저희 의료진로연구소를 찾아오셨습니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모든 교육과 마찬가지로 ‘병원 실무’ 교육을 누가 제공하는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인지, 강사가 얼마나 많은 경험과 경험을 갖고 있는지, 실무에서 얼마나 성공했는지 등이다.
14년간 병원 근무뿐만 아니라 컨설팅, 교육 등을 통해 진행된 글로벌의료진로연구소의 교육은 효과성과 교육의 질 측면에서 압도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순히 물건을 많이 팔러 오는 환자(고객)에게만 말하는 상담은 오래전부터 문제가 있었습니다.
결국 불만족, 환자 포기, 불만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적절한 상담은 좋은 결과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환자(고객)와 좋은 관계를 구축하고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오랫동안 성장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는 중요한 직업적 자부심이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병원상담은 과학적 방법을 제대로 익혀야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의료진로연구소의 병원 상담 노하우 교육은 설득심리학, 행동경제학, 마케팅, 영업기법 등을 제대로 배우고 적용하는 방법을 옆집 언니가 가르쳐드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먹여드리겠습니다.
(병원 매출 향상을 위한 병원 상담 노하우 33기 개설 안내) (1) 1일 과정 시작일 : 2024년 4월 14일(일요일 1일 과정) (2) 교육시간 : 1: 오후 00시 ~ 오후 6시 (1일 집중과정) ) (3) 커리큘럼 : 교육주제 및 내용 교육시간 1. 상담의 기초 확립 및 기초 확립 13:00-17:50∙ 상담의 기본 개념과 역할 및 상담원장의 자세 ∙ 상담의 틀과 구성요소에 대한 이해 ∙ 상담원 유형별 역량 이해 ∙ 나의 상담실력 점검 (나는 어떤 상담원인가?) 2. 상담을 시작하는 방법은? ∙ 환자의 마음을 여는 스몰토크와 친밀감 형성 방법 ∙ 환자의 필요와 욕구를 찾아내는 소통 ∙ 환자의 성향과 기대를 이해하는 것 3. 원장의 진료 및 상담 내용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 ∙ 유형별 원장의 성향을 이해하는 것 ∙ 원장의 상담 스타일 및 의견 ∙ 담당의사와 사전 및 사후 의사소통 4. 사후 상담 및 환자의 결정에 도움이 되는 치료 상담 내용 확인 및 치료 방법 결정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 ∙ 상담 설정 팁 일시 5. 비용협의 및 동의율 제고를 위한 상담 마무리 ∙ 치료결정 고민사항별 대안 및 실무적 의견 제시 ∙ 비대면 상담 노하우 ∙ 상담 노하우 습득 실패사례 졸업식 17:50~18:00 (4) 교육장소 : 종로3가역 1번출구 국민은행 건물 7층 메이커종로강의실 (5) 교육신청 : 이메일로 신청( [email protected]) 이메일로 신청 -> 지원서 확인 결제 후 결제정보 -> 결제 후 최종 신청 이메일 제목 : 병원상담스킬 33차 이메일 내용 : 지원자 이름 / 휴대폰 / 소속 / 자격 및 경력 / 교육신청 이유 / 결제방법(카드 또는 계좌이체) (6) 교육비 : 총 390,000원(증명서 발급 및 교재비 포함) – 신용카드 결제 시 신청 이메일 확인 후 결제 안내 문자 발송 – 계좌번호 : 국민 478101 -04-531452 의료인력연구소(이혜진) – 사업비 지출 증빙으로 현금영수증 발급 – 환불규정 : 3월 25일까지 가능 (7) 지난 수업 실시간 리뷰 : (8) 기타문의 : 카카오톡 친구추천 @Medical 진로연구소 ★★★ 소수 인원 선착순 수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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