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홈쇼핑 2022년 10월호

안녕하세요 건식꾼 제이드 입니다.

본 포스팅은 월간홈쇼핑 10월호에 게재된 글입니다.

10월 라이브홈쇼핑에서 가장 많은 PGM은 ‘김희선 다이어트’로 알려진 비엔씬 프로다.

이미 6개월간 프로그램 수 1위를 기록했습니다(9월에도 33기 PGM 달성률 50~170% 달성). 라이브홈쇼핑 드라이PGM은 752GM으로 전월(794PGM) 대비 5.3% 감소했고, 드라이 편성률도 전월 대비 18.8%를 기록했다.

타겟별 분석에서는 소화/대사 시스템(다이어트 중심)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 PGM이 가장 많이 나타났습니다.

라이브 홈쇼핑 방송상품으로는 비엔슬림프로와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밸런스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이어 오이경제 흑염소 에센스, 닥터린 초임계 RTZ 오메가3, 조인트 엔콘드로이틴 1200 순이었다.

각 홈쇼핑 업체를 살펴보면 GS, CJ, HD, HN에서 비엔슬림 프로가 가장 인기가 높았다.

기능별 구성 분석은 피부를 기준으로 건강, 체지방 감소 등 이너뷰티 관련 기능성 제품이 1위, 2위를 차지했으며, 관절/뼈 건강, 영양밸런스(단백질 등), 강장제 순으로 나타났다.

. 브랜드별 분석 결과는 종근당헬스 > 뉴트리코어 > 래오이이코노믹스 > 에이스바이오엠 > 주영NS > 뉴트리 순이다.

조별 프로그램 수는 코스맥스바이오 > 노바렉스 > 서흥 > 콜마비엔에이치 > 코스맥스엔비티 순이었고, 홈쇼핑 운영업체별 제품 수는 순이었다.

순서는 코스맥스바이오 > 노바렉스 > 서흥 > 콜마BNH > 알피바이오 순이다.

제형별 분석결과는 산제 > 정제 > 액상 > 경질캡슐 > 연질캡슐 > 필름 순으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주성분 분석결과는 단백질이다.

> 글루타치온 > 개별인증 다이어트유산균 > 유산균 > 오메가3 등 2번째로 많은 등재를 기록한 글루타치온의 발전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것으로 2022년 10월 라이브홈쇼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달 11월호에서 만나요. 무분별한 무단 업로드를 강력히 권장하지 않습니다.